이번 2월 인도 여행에서 파손된 M9을 라이카 공식 판매점에 전달한지 벌써 한달하고도 열흘쯤 되어간다.
영상카메라수리실이라는 외부 수리점을 직영 수리점 체제로 바꾸면서 생기는 공백이 있다고 미리 설명을 듣고 꾸준히 기다리고는 있으나 내 카메라의 수리 부품들이 어떻게 오더가 되고 어떻게 진행되는지 내가 먼저 물어보지 않으면 답이 오지 않는다. 물론 내가 굳이 그런 과정을 알아야할 필요는 없지만 메인으로 사용하는 기종이고 100~200만원하는 카메라도 아닌데다가 일본 쓰나미랑은 아무런 관계가 없는 부품들의 교체이다.
거의 천만원가까이 주고 구입한 카메라에 대한 보답이 이런 것인지? 그 동안 이런 브랜드를 믿고 카메라를 사용한 내가 바보 같다는 생각도 든다. A/S 담당직원은 맨날 외근이라고 하고 5월 출국 일정이 잡혀있지만 카메라는 오지 않는다.
Leica란 브랜드가 나에게 처음으로 실망을 주고 있다. 여행 다녀와서 라이카 다 정리하고 니콘이나 써야겠다.
아 씨바 짜증나 -_-;;;
영상카메라수리실이라는 외부 수리점을 직영 수리점 체제로 바꾸면서 생기는 공백이 있다고 미리 설명을 듣고 꾸준히 기다리고는 있으나 내 카메라의 수리 부품들이 어떻게 오더가 되고 어떻게 진행되는지 내가 먼저 물어보지 않으면 답이 오지 않는다. 물론 내가 굳이 그런 과정을 알아야할 필요는 없지만 메인으로 사용하는 기종이고 100~200만원하는 카메라도 아닌데다가 일본 쓰나미랑은 아무런 관계가 없는 부품들의 교체이다.
거의 천만원가까이 주고 구입한 카메라에 대한 보답이 이런 것인지? 그 동안 이런 브랜드를 믿고 카메라를 사용한 내가 바보 같다는 생각도 든다. A/S 담당직원은 맨날 외근이라고 하고 5월 출국 일정이 잡혀있지만 카메라는 오지 않는다.
Leica란 브랜드가 나에게 처음으로 실망을 주고 있다. 여행 다녀와서 라이카 다 정리하고 니콘이나 써야겠다.
아 씨바 짜증나 -_-;;;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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